THE 1ST VIETNAM INTERNATIONAL BEAUTY BJ EXPO

퍼포먼스 행사의 취지

글로벌로 한국의 기업을 알리고
제품을 알림과 동시에 양국간의
비지니스발굴과 수익창출을 기획함.

새로운 시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등
SNS 플랫폼을 활용한
1인 미디어의 뷰티비제이
플랫폼 비지니스의 시도

참여기업

본 행사는 사단법인 ITF연맹 주최,365BB CLUB 주관,#TREND24가 함께하며 이외 30여 기업의 협찬과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제1회 2019베트남국제뷰티BJ엑스포 기획

2019년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베트남 호찌민에서
‘제1회 2019 베트남 국제 O2O 미디어 뷰티BJ 엑스포(The 1st Vietnam Internationl O2O Media Beauty BJ EXPO)’가 진행되었다.

콘텐츠 소비가 동영상 기반으로 확장됨에 따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등과 같은 SNS 플랫폼을
활용한 1인 미디어의 영향력이 높아졌다.
특히 BJ(Beauty Broadcasting Jackey)는
전자상거래의 성장과 함께 그 경제적 잠재력과 파급력이
커졌고 ‘BJ 경제’라는 새로운 용어가 등장했다.
본 행사는 한국의 뷰티 산업을 베트남에 진출함에 있어
BJ를 통한 온라인 쌍방향 라이브 방송의 영향력을
포함 시켰다는 점에서 타 뷰티엑스포와 차별성을 갖는다.

Previous
Next